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손끝과 코끝이 점점 시려 오고 있어요. 이런 겨울 날씨에는 김이 솔솔 나는 뜨끈한 음식이 생각나지 않으세요?

지난주 ^^목나루또^^는 “목계나루에서 수제비 뜨자” 였습니다. 아이들이 직접 반죽을 떼서 모양을 빗어 넣어 만드니 평소에 수제비를 안먹는 아이들도 잘먹더라구요~ 겨울과 수제비는 너무 잘어울려요~ 

그래서 이번에도 겨울과 잘 어울리는걸 찾아왔습니다. 바로 “목계나루에서 맛있게 호떡 구워먹기”입니다. 국민간식이자 추운겨울 무조건 생각나는 건강간식, 호떡입니다. 

기본적인 재료는 모두 제공해드립니다. 더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은 추가 재료(견과류?)등을 가져와서 만들어보세요. 심사하여 사은품을 드립니다. 이번 행사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.

춥다고 가만히 있으면 더 추워요~ 가족끼리 목계나루에서 전통놀이도 하고, 맛있는 호떡 만들어 몸도 녹이면서 오손도손 만들어 먹으면 참 재미있겠죠?

그리고 오는 24일에는 『목계나루 리버마켓』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여러분을 맞이 합니다.

연만들어 날리기,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, 팥죽 만들어 나누어 먹기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가 목계나루 마당에서 열리고, 동시에 강변에서 멋진 장터가 열립니다. 많이 기대해주세요~

날씨까지 쌀쌀한 오늘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. 언제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훈훈한 곳 바로 목계나루입니다 ^^ 토요일 3시에 뵙겠습니다~